사회·문화
공연/영화
엠씨더맥스 이수, 여름 콘서트 ‘DSOTM’ 개최 확정! 오늘(24일) 선예매 시작
김현석 기자
입력
![[사진 = 325E&C 제공]](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60624/1782257147629_237322884.jpg)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여름을 뜨겁게 물들인다.
이수는 오는 8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우리WON뱅킹홀에서 단독 콘서트 ‘DSOTM(디에스오티엠)’을 개최한다.
‘DSOTM’은 2025-26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 ‘겨울나기’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의미를 담아 최초로 겨울이 아닌 여름에 개최되는 여름 콘서트다.
이수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호소력 짙은 보컬, 완성도 높은 라이브로 자신만의 공연 색깔을 구축해왔다.
‘DSOTM’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대표곡 무대는 물론, 공연 타이틀과 콘셉트에 맞춘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이수는 ‘DSOTM’을 통해 가장 뜨거운 계절인 여름의 끝자락에 관객과 음악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만들어갈 전망이다.
깊은 표현력과 밀도 있는 라이브를 바탕으로 이수만의 감성을 집약한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수의 단독 콘서트 ‘DSOTM’은 24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26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처 NOL 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한편, 이수는 지난달 故 신해철을 향한 깊은 존경과 추억을 담은 리메이크 싱글 앨범 ‘A Boy From The Moon (어 보이 프롬 더 문) (2026)’을 발매한 바 있다.
김현석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