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조째즈, 명실상부 행사 시장 섭위 0순위! 유명 페스티벌부터 방송 활동까지 끊임없는 열일 행보
연예·방송
연예/방송

조째즈, 명실상부 행사 시장 섭위 0순위! 유명 페스티벌부터 방송 활동까지 끊임없는 열일 행보

김영서 기자
입력
조째즈

가수 조째즈가 유명 페스티벌과 방송계를 넘나들며 섭외 0순위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현재 조째즈는 재즈 관련 행사부터 다수의 뮤직 페스티벌과 인기 방송프로그램에 연이어 얼굴을 비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조째즈는 지난 7월 1일부터 부산 MWM페스티벌, 부산 밀락더마켓, 여수 K-메가 아일랜드 뮤직페스티벌을 시작으로 폭풍 행사 일정을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Mnet, tvN ‘라이브 와이어’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떨쳤다. 

 

최근에는 KBS2 ‘옥탑방 문제아들’과 KBS2 ‘불후의 명곡’ 임영웅 편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조째즈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음악성과 큰 무대까지 아우르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 예능에서도 돋보이는 유려한 입담으로 명실상부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소속사 브라더 후드의 물심양면 지원과 에이전시 업계 강자인 메이드인헤븐 만의 폭넓은 인적 인프라의 시너지가 더해져 완성, 한 달간 약 60여 개의 행사를 계약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메이드인헤븐 에이전시는 현재 음원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조째즈와 마크툽, 이영현, 순순희(김기태) 등의 전속 에이전시로, 국내외 연예인 섭외 부문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대학 축제 기획, 연출에도 참여, 아티스트(서인국)가 무료로 대학교 축제에 참석한 재능 기부 프로모션, 아티스트(마크툽)의 재학생 장학금 지급 프로모션 등 무대 이상의 고퀄리티 기획을 통해 대학 축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사진 제공: 메이드인헤븐 에이전시]

김영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