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도레미챌린지’ 박태훈, “케이팝 최초” 발리 최대 음악 축제 헤드라이너 등극
김동수 기자
입력

가수 박태훈이 케이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이콘 발리 비치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박태훈(Pagaehun)은 오는 20일 인도네시아 발리의 최대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아이콘 발리(ICON BALI)’에서 열리는 ‘아이콘 비치 페스티벌(ICON BEACH FESTIVAL)‘에 출연한다.
‘아이콘 비치 페스티벌(ICON BEACH FESTIVAL)’은 인도네시아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인도네시아의 대형 음악 축제이다. 이 페스티벌에 케이팝 가수가 메인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건 박태훈이 최초이다.
케이팝 가수로서 유일하게 라인업에 합류한 박태훈은 현지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동시에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힐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지난 4월 발표한 신곡 '하이파이브(Hi+Fiv3)' 무대를 비롯해 '모의고사(Pre-Exam)' 등 다양한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박태훈은 지난 5월 일본 활동을 시작, 첫 일본 싱글 '유메(ゆめ)'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그는 하반기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료제공-ATCM>
김동수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