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바람을 따라서’ 오늘(9일)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가수 장혜리가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주자로 참여한다.
장혜리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바람을 따라서’를 발매한다.
‘바람을 따라서’는 감미롭고 세련된 사운드와 함께 ‘높은 산들은 내게 말하네/쉬어가면 어때/내게 기대/Feel the wind 나를 맡겨/두려움은 가둬 놔/앞으로 펼쳐질 길은 금세 선명해’처럼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장혜리의 담백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풍부한 표현력이 은은한 위로를 주며,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히트 작품의 OST를 책임져 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감동적인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로 데뷔한 장혜리는 밴드 비밥 활동에 이어 MBN ‘헬로트로트’에 출연하는 등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으로 변신했다. 최근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미치도록 너만을’은 임시 보호 중인 고양이를 찾아 호텔 게스트 하우스까지 들어가게 된 인턴 세희. 하필 그곳은 하나그룹 이재현 전무가 머무는 곳. 두근두근 숨 막히는 로맨스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끄는 중이다.
한편 장혜리가 참여한 웹툰 ‘미치도록 너만을’ OST ‘바람을 따라서’는 오늘(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동수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