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X조영수, 1월 2일 신곡 '아나요' 발매 확정! 두 번째 넥스타프로젝트 가동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51227/1766799106301_778879514.jpg)
케이시(Kassy)가 작곡가 조영수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다.
케이시는 오는 2026년 1월 2일, 넥스타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아나요'를 발매한다.
'아나요'는 지난 11월 공개된 '친구라는 우리 사이 너무 서러워'에 이어 선보이는 넥스타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조영수와 케이시가 오래전 함께 작업했던 노래다.
케이시는 지난 1월 열린 콘서트에서 이 곡을 선공개하며, 절제된 멜로디와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발매에 앞서 공개된 리릭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곡이 품고 있는 감정을 담담하게 비추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나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는요. 그녀를 사랑하는 거 알아도 사랑해요. 기다릴게요. 언젠가 나를 봐준다면 기다릴 수 있죠"이란 가사 일부가 말하지 못한 마음을 오래 품어온 화자의 감정을 조용히 전한다.
과한 연출 없이 가사와 여백에 집중한 구성이 '아나요'가 가진 정서에 자연스럽게 시선을 머물게 한다.
'아나요'는 사랑하는 마음을 알면서도 쉽게 꺼내지 못하는 사람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조영수가 완성한 절제된 선율 위에 케이시가 직접 써 내려간 가사가 더해지며 혼자만의 사랑이 지닌 무게와 기다림의 감정을 담담히 풀어낸다.
넥스타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만난 두 사람은 과장 없는 언어와 선율로 감정을 쌓아 올리며 기다림과 고백 사이의 미묘한 마음을 조용히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케이시와 조영수가 함께한 넥스타프로젝트 두 번째 곡 '아나요'는 2026년 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