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엔시티 위시∙제로베이스원,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서 해외 첫 신곡 무대 공개!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이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해외 첫 신곡 무대를 장식한다.
26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팀명 가나다 순)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엔시티 위시(NCT WISH),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9월 20일 마카오에서 개최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해외 첫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2일 정규 4집 'KARMA(카르마)'로 컴백한 스트레이 키즈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 무대를 선보인다.
해외에서의 신곡 공연은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처음으로, 멤버들은 스트레이 키즈만의 압도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드라마틱한 'CEREMONY' 무대를 준비 중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CEREMONY' 외에도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이끈 타이틀곡 'Walkin On Water(워킨 온 워터)'를 비롯해 국내외 팬들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대표곡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장을 뜨겁게 달굴 스트레이 키즈의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해외에서 최초 공개되는 'CEREMONY' 무대 직관을 기다려 온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은 벌써 마카오로 쏠리고 있다.
오는 9월 1일 미니 3집 'COLOR(컬러)'로 컴백하는 엔시티 위시의 해외 첫 신곡 무대도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베일을 벗는다. 멤버들은 이번 시상식에서 처음으로 댄서들과 함께 새 앨범 타이틀곡 'COLOR'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해 열린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엔시티 위시는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던 만큼 올해 시상식에서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같은 날 컴백을 앞둔 제로베이스원 역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 해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정규 1집 'NEVER SAY NEVER(네버 세이 네버)'로 컴백을 예고한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곡 'ICONIK(아이코닉)', 'Lovesick Game(러브식 게임)' 무대를 꾸민다.

특히 멤버들은 오직 이번 시상식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이다.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해외에서 개최되는 음악 시상식 중 가장 먼저 아이브, 에스파의 신곡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브는 지난 25일 발매한 미니 4집 타이틀곡 'XOXZ(엑스오엑스지)' 무대를, 에스파는 오는 9월 5일 공개 예정인 미니 6집 타이틀곡 'Rich Man(리치 맨)' 무대를 각각 선보일 계획이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인 만큼 두 팀은 클래스가 다른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마카오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프리미엄 K-POP 시상식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된다.
넥스지, 미야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아홉, 에스파, 엔믹스, 엔시티 위시,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투어스, 하츠투하츠까지 톱 클래스 아티스트 라인업을 확정,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 (주)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