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아워즈, 미니 4집 'VCF' 콘셉트 필름 공개…묘한 분위기+강렬 눈빛 '궁금증 자극'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컴백을 앞두고 묘한 분위기의 영상을 공개해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지난 2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VCF'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사운드에 맞춰 무심하게 카메라를 쳐다보는 올아워즈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멤버들은 내추럴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친근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지트처럼 보이는 어질러진 공간을 정리하는 모습과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흘러나오는 사운드와 어우러져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VCF'는 SNS 상에서 유행하는 밈(meme) 'Vibe Check'를 기반으로 한 'Vibe Check Failed(바이브 체크 페일드)'의 줄임말로, 올아워즈가 데뷔 이래 보여주고 있는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와 지향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READY 2 RUMBLE(레디 투 럼블)'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하이브리드 트랩 곡이다.
올아워즈는 앞서 강렬한 무드의 콘셉트 포토와 중독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 스닉픽 영상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아워즈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낸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올아워즈의 네 번째 미니앨범 'VCF'는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