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S∙Sioru & 유경∙Gina Zo, 9월 2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 선정! 자작곡으로 진정성 배가!
![[사진 제공: 키트베러]](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50912/1757638594857_727106187.jpg)
YOUS, Sioru & 유경, Gina Zo가 금주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를 장식했다.
키트베러(KiTbetter) 측은 오늘(12일) 9월 2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Weekly KiTalbum Spotlight)’ 주인공들을 공개했다.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는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인 키트베러(KiTbetter)가 선정한다.
키트베러를 통해 출시된 국내외 키트앨범 중 매주 세 장의 앨범을 선정해 집중 조명하고 나아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티스트와 그들의 음악을 리스너에게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9월 2주 차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로는 YOUS(유스), Sioru(시오루) & 유경, Gina Zo(지나 조)가 올랐다.
첫 번째 픽(Pick)은 신예 아티스트 YOUS(유스)의 ‘퐁당!’이 선정됐다. YOUS는 탄탄한 보컬과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로 이번에 키트앨범으로 발매된 ‘퐁당!’은 그의 첫 번째 싱글이다.
‘사람 마음 위에서 뛰거나 장난치지 마세요’라는 경고로 시작되는 이 곡은 YOUS의 작사와 작곡, 편곡 참여와 래퍼 Ja Mezz가 피처링 등 음악적으로 다방면에서 완성도를 높였다.
‘퐁당!’에서 YOUS는 나를 들었다 놨다하는 상대방을 향한 두근거림과 혼란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해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픽은 Sioru(시오루)와 유경의 ‘Loverabu’다. ‘Loverabu’는 Sioru와 유경의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로 상대를 향한 설렘과 동시에 느끼는 불안함을 다양한 언어로 재치있게 표현한 곡으로 각각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가 교차하며 곡의 메시지에 리스너를 몰입시킨다.
Sioru와 유경이 함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함께 가창에도 참여해 마치 서로의 마음에 확신을 가지지 못하는 불안한 남녀의 모습을 떠올리게 만든다.
마지막 픽은 미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 Gina Zo(지나 조)의 데뷔 앨범인 ‘Burn Me Into Something Better’이 선정됐다.
Gina Zo는 록팝 스타일의 보컬리스트로 2020년에 발매한 싱글 ‘Life Goes On’을 시작으로 공연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발매된 ‘Burn Me Into Something Better’는 5년 만에 발매된 그의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지난 8월에 발매한 EP ‘Fuck Me Then Leave Me’를 통해 선보인 4곡을 포함 총 11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Gina Zo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위클리 키트앨범 스포트라이트’의 상세한 내용은 KiTbetter(키트베러)의 공식 X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