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템페스트, 미니 7집 'As I am' 한빈·LEW·형섭 콘셉트 포토 공개…완성형 비주얼 '눈길'

김동수 기자
입력

컴백을 앞둔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새로운 분위기를 예고했다.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한빈, LEW, 형섭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빈과 LEW, 형섭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세 사람은 흑백 이미지와 어우러지는 한층 강렬해진 비주얼과 깊어진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하며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세 사람은 깔끔한 흰 셔츠 착장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묘한 눈빛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절제된 톤 안에서 디테일을 더하며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As I am'은 템페스트가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6집 'RE: Full of Youth(리: 풀 오브 유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템페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진정성을 담아낸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템페스트는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11월 29일과 30일 2025 템페스트 콘서트 'As I a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은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소속사 제공]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