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싱어송라이터 콜드, 오늘(7일) 美 아티스트 Yung Fazo 대표곡 'ALL IN MOTION' 리믹스 버전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 WAVY(웨이비) 제공]
[사진 = WAVY(웨이비) 제공]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ALL IN MOTION'의 리믹스 버전을 공개하며 색다른 무드를 선사한다.

 

콜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ALL IN MOTION (REMIX) (올 인 모션)'을 발매한다.

 

'ALL IN MOTION'은 지난 1월 발표된 미국 힙합 아티스트 Yung Fazo (영 파조)의 대표곡이다. 콜드는 원곡의 멜로딕한 트랩 드라이브와 플로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더해 새롭게 리믹스했다.

 

콜드는 'ALL IN MOTION'에 몽환적인 보컬 처리와 분위기 있는 레이어들을 더해 곡의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도 풍성한 음악을 완성시켰다. 콜드의 세련된 질감이 곡의 강렬함을 증폭시키며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사운드를 선사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또한 화려한 컬러감과 효과들로 음악 팬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곡의 장르적 특색을 살린 실험적이고 전위적인 요소들로 차별화된 콜드만의 개성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콜드는 지난해 북미와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등 총 10개국에서 첫 월드투어 'Colde : BLUEPRINT TOUR (콜드:블루프린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 드라마 '견우와 선녀', '그놈은 흑염룡' OST 등에 참여하고, 리믹스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콜드의 새 디지털 싱글 'ALL IN MOTION (REMIX)'는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