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경일, 오늘(21일) 발라드 신곡 ‘안돼 안돼 안돼’ 발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60221/1771633786414_936577462.jpg)
가수 한경일이 이별 후 처절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 신곡으로 돌아온다.
한경일은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돼 안돼 안돼’를 발매한다.
이번 신곡 ‘안돼 안돼 안돼‘는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듯 이별을 받아들일 수 없는 한 사람의 절박한 심경을 대변한 곡이다.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울고 있잖아 돌아서서 나를 안아줘 안돼 떠나가지 말아 줘’라는 가사처럼 떠나가는 뒷모습을 보며 붙잡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투영했다.
한경일은 이번 곡에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곡의 서사를 완벽하게 이끌어간다.
도입부의 떨리는 숨소리와 애써 슬픔을 억누르는 듯한 표현력은 곡의 후반부에서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고음과 대비돼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아픈 이별의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세련되면서도 웅장한 사운드가 더해져 곡의 비극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깊이로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한경일. 그의 목소리로 완성된 ‘안돼 안돼 안돼’는 지독한 그리움과 마주한 모든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위로가 될 전망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 및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메테오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2002년 첫 앨범 ‘한경일 No.1’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 때 또 다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한경일의 새 디지털 싱글 ‘안돼 안돼 안돼‘는 오늘(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