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공연/영화
박기영, 28일 오후 7시 KBS울산홀서 ‘Jazz Messengers와 함께하는 Easy Jazz & Classic’ 개최
김현석 기자
입력
![[사진 제공: 베베엔터테인먼트]](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60214/1771035286281_504125784.jpg)
가수 박기영이 2월의 끝자락, 재즈와 클래식을 한 무대에 담는다.
박기영은 오는 28일 KBS울산홀에서 단독 콘서트 ‘박기영의 Jazz Messengers와 함께하는 Easy Jazz & Classic’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재즈와 클래식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무대로, Jazz Messengers의 탄탄한 라이브 연주와 박기영의 깊이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한층 품격 있는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기영의 대표 히트곡들을 재즈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며,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곡을 박기영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익숙한 멜로디 속에서 색다른 감동을 전한다.
이번 공연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갖춘 아티스트 박기영의 음악 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박기영은 그동안 폭넓은 장르 소화력과 섬세한 감성 표현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보컬리스트로, 이번 공연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채와 라이브의 진면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재즈와 클래식을 가장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무대는 음악 애호가는 물론,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감동의 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박기영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28일(토) 오후 7시 KBS울산홀에서 진행되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김현석 기자
밴드
URL복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