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발라드 여제’ 지아, 오늘(25일) ‘마주치지 말자’ 리메이크 음원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 플렉스엠, HNS HQ 제공]
[사진 = 플렉스엠, HNS HQ 제공]

가수 지아가 ‘마주치지 말자’로 이별 감성을 건드린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아가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마주치지 말자’가 발매된다.

 

‘마주치지 말자’는 지난 2006년 장혜진이 발표한 정규 7집 타이틀곡으로, 19년 만에 지아가 정식 리메이크한다.

 

원곡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을 만든 프로듀서 최갑원, 김도훈은 그간 지아의 ‘그때 그 남자’, ‘나쁜 버릇’, ‘눈물’, ‘스물네 시간’ 등 다수의 곡에서 협업한 바 있다. 이들의 음악적 시너지가 높은 완성도를 책임졌다.

 

지아는 미디엄 템포의 중독적인 멜로디를 따라 단호한 이별의 결심과 그렇지 못한 속마음을 절절하게 풀어낸다. “다시는 마주치지 말자. 다시는 마음 주지 말자. 우리 잘 가던 곳 발이 이끌던 곳.

 

그 어디에도 있지마”라는 후렴구는 지아의 폭발력 있는 보컬과 섬세한 호흡을 통해 극강의 몰입감을 자아낸다.

 

한편, 지아는 깊이 있는 감성과 탄탄한 가창력을 지닌 국내 대표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이번 ‘마주치지 말자’를 통해 발라드 장르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지아의 리메이크 신곡 ‘마주치지 말자’는 오늘(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