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X NMIXX 설윤, 듀엣곡 '지금 이대로만' M/V 주인공은 박윤호·최희진→빅스(VIXX) 혁 연출까지
![[사진 = 로맨틱팩토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60219/1771462307879_886920035.jpg)
배우 박윤호, 최희진이 박재정과 NMIXX(엔믹스) 설윤의 듀엣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박재정과 NMIXX 설윤의 듀엣곡 '지금 이대로만'의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신인 배우로 눈도장을 찍고 있는 박윤호, 최희진이 주인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지금 이대로만' 뮤직비디오는 노래와 어우러지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미,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영화∙드라마계가 주목하는 신예 박윤호, 최희진이 주인공을 맡아 극적인 완성도를 높였다.
박윤호와 최희진은 캐스팅 제의를 받은 후 '지금 이대로만'을 진지하게 감상했고, 이후 뮤직비디오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두 사람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커플이 겪는 서사와 감정선에 대해 밀도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최희진은 최근 라이징 스타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로, 드라마 '아이돌아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주연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박윤호는 드라마 '스터디그룹'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미지의 서울'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윤호는 이후 '대리수능' 주연으로 합류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박재정과 절친한 사이로 잘 알려진 그룹 빅스(VIXX)의 혁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감독을 맡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재정과 NMIXX 설윤의 듀엣곡 '지금 이대로만'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뮤직비디오 본편은 하루 앞선 2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