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오늘(27일)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 음원 발매…이창섭표 감성으로 완벽 재해석

가수 이창섭이 절절한 감성으로 공감을 자아낸다.
이창섭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번 더 이별’이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번 더 이별’은 성시경이 지난 2007년 발매한 싱글 ‘한번 더 이별’의 타이틀곡으로, 가슴속 깊이 품었던 사랑을 다시 떠나보내야 하는 화자의 마음을 담아냈다. 이창섭은 풍부한 감성과 섬세한 강약 조절로 드라마틱한 곡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 추억 너머 / 그저 기억으로만 / 지나간 사람으로만 / 이제는 너라고 말하지 않겠어요”라는 애절하고도 절절한 가사와 조화를 이루는 이창섭의 목소리가 곡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창섭은 최근 ‘그 자리에, 그 시간에’, ‘부릉부릉(Vroom Vroom)’, ‘꽃이 되어줄게’ 등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뮤지컬 ‘멤피스’는 물론, 다양한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신만의 확고한 색채가 돋보이는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창섭이 새롭게 들려줄 ‘한번 더 이별’을 향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로 27일 국내 개봉됐다.
한편 이창섭이 가창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한번 더 이별’은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