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마시따밴드, 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내 사랑 내 모든 것’ 오늘(5일)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밴드 마시따밴드가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로 따스한 울림을 전한다.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시따밴드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내 사랑 내 모든 것’이 발매된다.

 

이번 OST는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쌓아온 고마움과 미안함, 그리고 쉽게 꺼내지 못했던 마음들을 담백하게 풀어낸 곡이다. 아픔과 미움, 외로움과 소중함까지 누구나 한 번쯤 사랑 앞에서 느껴봤을 감정들을 과장 없이 담아내며 조용하지만 오래 남는 여운을 남긴다.

 

특히 ‘그대가 있어서 내가 살 수 있어요’, ‘기쁜 날도 슬픈 날도 함께 할게요’라는 가사는 조건 없는 사랑과 동행의 의미를 담아내며 극중 인물들의 관계는 물론, 시청자 각자의 기억 속 사랑까지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할 계획이다.

 

마시따밴드는 꾸밈없는 밴드 사운드와 따뜻한 감성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팀으로, 이번 OST를 통해 일일드라마 특유의 정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공감의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마리와 별난 아빠들’은 마리의 ‘아빠 찾기 여정’을 중심으로, 피보다 진하고 정자보다 끈질긴 별난 가족의 탄생을 그려낸 작품이다. 배우 승리, 현우, 박은혜, 류진 등이 출연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마시따밴드가 가창자로 참여한 KBS1 ‘마리와 별난 아빠들’ OST ‘내 사랑 내 모든 것’은 오늘(5일) 정오 발매될 예정이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