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PNG

ºC

logo
logo
템페스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트남 부문 남자아이돌 수상
연예·방송
연예/방송

템페스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트남 부문 남자아이돌 수상

김동수 기자
입력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28일 한국소비자포럼이 발표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베트남 부문 남자아이돌에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3회를 맞이했다.

 

템페스트는 2022년과 2023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남자아이돌(신인), 남자아이돌(라이징스타) 부문을 수상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에는 국내 및 베트남 부문 올해의 남자아이돌로 선정돼 2관왕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공고히 했다.

 

올해 역시 베트남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해외 시장에서의 뜨거운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템페스트는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무엇보다 저희 템페스트를 사랑해 주시고 음악을 들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이런 자리에 설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10월 컴백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 중이다.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빠른 시일 내에 찾아뵙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템페스트는 최근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로 사용된 디지털 싱글 'My Way(마이 웨이)'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오사카와 도쿄에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템페스트는 앞으로도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하반기 컴백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사진 = 소속사 제공]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