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산들, 오늘(24일) 리메이크 음원 '잘됐으면 좋겠다' 발매…10년 만에 완벽 재해석
연예·방송
연예/방송

산들, 오늘(24일) 리메이크 음원 '잘됐으면 좋겠다' 발매…10년 만에 완벽 재해석

김동수 기자
입력

그룹 B1A4의 메인보컬 산들이 담백한 음색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산들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잘됐으면 좋겠다'를 발매한다.

 

'잘됐으면 좋겠다'는 지난 2015년 발매된 홍대광의 미니 3집 '너랑'의 수록곡이다. 담백하면서도 산뜻하고 힘 있는 산들의 목소리가 화자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어우러지며 10년 만에 새로운 매력의 '잘됐으면 좋겠다'를 완성해냈다.

 

특히 "잘 됐으면 좋겠다 / 우리 이뤄지면 정말 좋겠다 / 서로 위로가 필요할 때면 / 잔잔한 노래가 되어 주는 연인들처럼 / 혼자는 이제 안녕" 등 진심 어린 가사가 산들의 보컬과 만나 깊은 여운을 끌어낼 전망이다.

 

최근 '금주를 부탁해', '웨딩 임파서블'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깊은 감성을 전한 산들은 최근 방송,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이에 원곡 특유의 밝고 경쾌한 무드에 도시적인 감성과 레트로 무드를 동시에 녹여낸 편곡을 통해 산들이 새롭게 완성할 '잘됐으면 좋겠다'를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산들의 리메이크 음원 '잘됐으면 좋겠다'는 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