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다미아니와 함께한 화보 컷 선공개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6년 2월 호를 통해 보여질 배우 안은진의 화보 컷을 선공개했다.
다미아니의 아이코닉한 주얼리와 드라마 속 프로포즈 링으로 주목받은 미모사 링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서, 안은진은 매 컷마다 몰입력 넘치는 얼굴과 태도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SBS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특유의 밝고 재치 있는 연기를 선보인 안은진은 더불어 섬세한 감정선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 ‘로코 장인’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우리 세대의 이야기를 가볍고 재치 있게 만들어보고 싶었다. 동시에 고다림이라는 캐릭터를 현실에 있을 것만 같은, 더 설득력 있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서 선택한 작품이다.
대본을 볼 때마다 ‘이런 도파민 넘치는 엔딩을 언제 이렇게 찍어보지?’싶었다. 이렇게 재미있는 장면이 많은 작품을 찍을 기회가 흔치 않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미아니의 벨 에포크 무드를 깊이감 있게 소화한 안은진은 올해 <다 이루어질지니>에 이어 <키스는 괜히 해서!>의 흥행으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키스는 괜히 해서!>는 국내에서 6주 연속 전 채널 평일 드라마 시청률 1위 행진 중이며 넷플릭스 글로벌에서도 2주 연속 1위(비영어권)을 차지하는 호평 속에서 단 2회차가 남은 상황.
이들의 엔딩에 많은 관심이 쏠린 한편, 안은진은 올해 SBS 연기대상에서도 주요 부분 수상이 유력한 상황이다.
안은진과 다미아니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 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데이즈드>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