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템페스트, 형섭X태래X은찬 미니 7집 'As I am' 캐릭터 필름 오픈! 감각적 무드에 '시선 집중'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템페스트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공식 SNS를 통해 형섭, 태래, 은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애즈 아이 엠)' 개인 캐릭터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필름 속 형섭은 애써 눈물을 참는 불안한 눈빛에 클로즈업 샷이 더해져 몰입감을 높이고 있다.

 

태래는 붉은 조명을 배경으로 수갑 등 오브제를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또 정면을 바라보며 웃다가 줄어드는 음악에 맞춰 무표정을 짓는 장면들은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은찬은 빛이 비치는 공허한 공간에 앉아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은찬은 어디선가 굴러온 축구공과 복잡한 감정이 드러나는 표정 연기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짙은 여운을 남겼다.

 

또한 템페스트는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As I am' 음반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템페스트는 포토북 버전, 쥬얼 CD 버전, 키링 버전 등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채를 듬뿍 담아낸 앨범을 통해 6인 6색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As I am'은 템페스트가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모두에게 보내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템페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짙어진 자신들만의 매력과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템페스트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As I a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