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뮤직뱅크’ HITGS(힛지스), 행복 충전 ‘HAPPY’ 무대…중독성 유발 청량 퍼포먼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그룹 HITGS(힛지스)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HITGS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ings we love : I(띵스 위 러브 : 아이)’의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HITGS는 상큼하고 통통 튀는 스타일링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멤버별 개성이 부각된 의상이 HITGS 특유의 청량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HITGS의 화사한 비주얼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시선을 압도하는 무대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 속에 중독성 강한 안무와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HITGS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제스처,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들이 조화를 이루며 풍성한 무대 요소를 더했다.

 

HITGS는 프로페셔널한 무대 장악력으로 해피 바이러스 가득한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HAPPY’는 ‘순수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꾸밈없이 자신을 표현하는 10대의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HITGS는 HAPPY한 모습부터 UNHAPPY한 모습까지 곡에 담아내며 듣는 이들을 자연스럽게 리듬에 빠져들게 하고 있다.

 

한편 HITGS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HAPPY’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