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피프티피프티, 2일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 OST ‘웁스, 마이 배드’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의 OST가 베일을 벗는다.

 

피프티피프티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글/그림: 꼬까리/들덤)’의 OST ‘웁스, 마이 배드(Oops, My Bad)’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작전명 순정'은 2022년 4월부터 연재를 이어오며 토요일 웹툰 인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웹툰이다. 프로미스나인, 공원, izna(이즈나)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매번  팬들과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OST 'Oops, My Bad'는 재치 있는 가사와 강한 중독성을 지닌 후킹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신스팝 트랙이다.

 

상대에게 점점 빠져드는 감정과 '그 사람도 나를 좋아해 주길' 바라는 솔직하고 귀여운 마음을 담아 공감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피프티피프티의 부드럽고 세련된 팝 무드가 더해져, 곡의 음악적 매력과 웹툰 속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어줄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프로미스나인, 키(KEY), 하이키 등 K-POP신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NiNE 뮤직의 작가들과 우주소녀의 엑시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웹툰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피프티피프티의 음악적 색채를 완벽하게 조화시켜 웰메이드 음원을 탄생시켰다.

 

피프티피프티는 최근 ‘푸키(Pookie)’의 역주행 흥행으로 다시금 음악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을 통해 '피프티 팝' 장르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다.

 

수록곡 'Skittlez(스키틀즈)'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힙합 장르에 도전하며 국내외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작전명 순정’의 OST ‘Oops, My Bad’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