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뭉먕, 오늘(19일) 정식 데뷔 싱글 '부아앙~~' 발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https://asiamunhwailbo.cdn.presscon.ai/prod/150/images/20250819/1755561011894_133883126.jpg)
가수 김뭉먕(김수민)이 진정성 넘치는 음악으로 정식 데뷔한다.
김뭉먕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부아앙~~'을 발매한다.
'부아앙~~'은 이제 막 진정한 어른이 된 김뭉먕이 세상에 외치는 첫 시동 소리로, 유치함과 진지함 사이 천진난만한 얼굴로 던지는 성장의 외침을 담고 있다.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부아앙~~'은 아직 어른이 되지 못한 채 어색함 속에 있지만 자신만의 색깔과 꿈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화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김뭉먕은 장난스럽고 통통 튀는 사운드에 당찬 보컬을 더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두 번째 트랙 'Good Morning(굿모닝)'은 매일 아침 찾아오는 작은 용기와 설렘을 노래한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김뭉먕의 맑고 애잔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듣는 이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김뭉먕은 일상과 감정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내는 '성장형 캐릭터'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청춘의 서사를 담아낸다.
조금씩 피어나는 꿈들로 모두가 물들길 바라는 김뭉먕의 첫 번째 메시지가 담긴 곡들인 만큼 다정하고 정직한 시선으로 듣는 이들의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김뭉먕은 정식 데뷔 전부터 영화 '청설' 컬래버 음원 '푸른 시간 속, 우리',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컬래버 음원 '끝없는 밤을 가르며' 등 음원 발매는 물론, 영국 싱어송라이터 Etham(이담)과 듀엣 곡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았다.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뭉먕이 '부아앙~~'을 통해 모두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뭉먕의 첫 번째 싱글 '부아앙~~'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