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코미디 '아모르 파티' 메인 예고편 공개! 12월 23일 연말 극장가 저격!

개그맨 김경진의 입봉 소동극을 담은 본격 섹시 코미디 <아모르 파티>는 12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제공/배급 : ㈜나우콘텐츠| 감독 : 이동현 | 출연 : 김경진, 신상임, 장태겸, 김도연, 전범준 외]
영화 <아모르 파티>는 베트남 다낭을 배경으로, 영화감독 입봉을 꿈꾸던 개그맨 ‘김경진’이 투자 조건 때문에 멜로 영화가 아닌 뜻밖의 에로 영화 촬영을 하게 되는 본격 섹시 코미디다.
본격 섹시 코미디 <아모르 파티>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연말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예고편은 “감독이 되려면 에로를 찍어야 한다?!”라는 도발적인 카피로 시작해, 영화감독을 꿈꾸던 경진과 각자의 욕망을 숨기지 않는 인물들이 충돌하는 상황을 B급 감성의 직설적인 유머로 풀어낸다.

과도한 수위보다는 대사와 표정 연기, 상황의 리듬에 집중한 연출이 인상적이며, 멜로와 에로 영화 사이의 대립 구조가 드러나 “개그맨 김경진의 HOT한 입봉 소동극”이라는 카피처럼 촬영 현장에서 벌어지는 소동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한편, 이동현 감독 연출의 영화 <아모르 파티>는 개그맨 김경진이 주연으로 참여해, 뜻밖의 상황 속에서 에로 영화 연출까지 맡게 되는 신입 감독을 현실감 있게 표현하며 이목을 끈다.
영화 <차라리 죽여>의 김도연과 2026년 공개 예정작 <도라>의 신상임, 드라마 [금수저]·[꽃선비 열애사]의 장태겸, 영화 <부산행>의 전범준이 출연해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베트남 다낭 현지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미케 비치를 포함한 다양한 관광 명소를 담아내며, 이야기 속에서 또 다른 재미 요소로 작용할 전망이다. <아모르 파티>는 오는 12월 23일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B급 감성의 본격 섹시 코미디 <아모르 파티>는 메인 예고편 공개로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12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