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오늘(15일) 이동욱X이성경 ‘착한 사나이’ OST ‘Stay With me’ 발매

가수 나윤권이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나윤권이 참여한 JTBC 첫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박홍수, 극본 김운경·김효석, 제공 SLL,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의 다섯 번째 OST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가 15일 발매된다.
‘Stay With me’는 애절한 멜로디와 진심 어린 가사로 극 중 박석철(이동욱 분)과 강미영(이성경 분)의 간절하고도 슬픈 감정을 녹여낸 곡으로, 사랑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그린다. 과거 의도치 않은 이별부터 현재 이어지는 절절한 감정까지 섬세하게 표현한다.
나윤권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Stay With me’를 가창하며 두 주인공의 감정을 대변한다.
특히 내공과 관록이 돋보이는 폭넓은 음역대로 짙은 감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서사적인 깊이를 세밀하게 그려내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나윤권은 매력적인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대표 보컬리스트로, 2004년 첫 번째 정규 앨범 ‘중독’으로 데뷔한 후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여왔다.
또한 ‘귀궁’, ‘성스러운 아이돌’, ‘달이 뜨는 강’ 등 드라마 OST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이동욱 분)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로, 매주 금요일 밤 0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나윤권이 가창에 참여한 ‘착한 사나이’의 다섯 번째 OST ‘Stay With me’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SLL·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 S27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