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란, 오늘(8일) 신곡 ‘사랑해 사랑해 사랑하는 한사람’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란(RAN)이 진솔한 고백의 순간을 음악으로 담아낸다.

 

란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하는 한사람’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사랑 앞에서 더 솔직해지는 마음, 그리고 그 마음이 건네는 따스한 진심을 풀어낸 감성 발라드다.

 

이번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최유진이 함께 완성한 곡으로, 오래 지켜온 마음이 어느 순간 밝은 빛처럼 스며드는 순간을 노래로 옮겨내며 사랑 그 자체가 가진 온기와 위로를 세심하게 담아냈다.

 

특히 ‘세상 어떤 위로보다 감동이었어 나의 진심이 너의 맘에 닿기를 바라’라는 노랫말은 곡의 중심이 되는 문장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말없이도 흐르는 감정을 부드럽게 잡아낸다. 

 

마음속 가장 깊은 자리에 도착한 진심을 잔잔하게 비춰주며 곡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란의 목소리는 이번 곡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섬세하게 호흡을 눌러 담은 초반부와 감정이 겹겹이 쌓이며 점차 빛을 넓혀가는 중반부, 그리고 말미에서 터지는 듯한 고음까지 란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곡의 감정 여정을 완벽하게 이끈다.

 

란은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더 세컨드 스토리)’로 데뷔한 이후 ‘그대 하나만’, ‘너는 잘 지내 보여’, ‘결국에 우리’, ‘사랑에 미치다’, ‘위로’ 등 수많은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한편 란의 신곡 ‘사랑해 사랑해 사랑하는 한사람’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