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비비안(BBAHN), 오늘(15일) 신곡 ‘괜찮나요 정말 괜찮은가요’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비비안(BBAHN)이 이별 이후의 진심을 꺼낸다.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의 새 디지털 싱글 ‘괜찮나요 정말 괜찮은가요’가 발매된다.

 

‘괜찮나요 정말 괜찮은가요’는 이별 후에도 쉽게 끝나지 않는 마음을 담담하게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상대의 안부를 묻는 말처럼 시작되지만 그 질문은 결국 혼자 남겨진 자신에게 향한다. ‘다 잊은 듯 편한가요’, ‘그대가 없는 텅 빈 하루에 그저 머물러 있죠’ 등의 가사는 시간이 흘러도 멈춰 선 하루를 살아가는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낸다.

 

특히 비비안의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보컬은 감정을 과장하지 않고도 깊은 여운을 남긴다. 울음을 삼킨 듯한 그의 목소리는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하루를 버텨내는 감정에 현실감을 더하며 곡이 끝난 뒤에도 질문을 남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 최유진이 합작해 완성도를 높였다.

 

비비안은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로 데뷔한 이후 자신의 색깔을 녹인 자신의 곡 및 다양한 OST 참여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한편, 비비안의 새 디지털 싱글 ‘괜찮나요 정말 괜찮은가요’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