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비 마이 보이즈' 동방신기 유노윤호, 마지막 4라운드 TOP 아이돌로 출연 확정!
연예·방송
연예/방송

'비 마이 보이즈' 동방신기 유노윤호, 마지막 4라운드 TOP 아이돌로 출연 확정!

김영서 기자
입력
[사진 = SBS 'B:MY BOYZ' 방송 캡처]

'B:MY BOYZ'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K-POP 레전드 매치'를 심사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9회에서는 네 번째 TOP 아이돌이자 K-POP 레전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4라운드 무대가 펼쳐진다.

 

'비 마이 보이즈' B:GINNER(비기너)들은 그동안 NCT, 몬스타엑스, 워너원 앞에서 완성도 높은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K-POP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파이널로 향하기 전 마지막 라운드인 4라운드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출연해 B:GINNER들을 만난다.

 

4라운드 'K-POP 레전드 매치'를 위해 B:GINNER들은 3라운드 투표 TOP3인 효, 이연태, 강준성을 필두로 총 3팀을 구성했다.

 

'Rising Sun(라이징 선) (순수)'(리쯔웨이·박세찬·박준혁·아이·임지환·효), '주문 (MIROTIC)'(김보현·문재일·반다니엘·서준혁·양현빈·이연태·이준명), '왜 (Keep Your Head Down)'(강준성·김정훈·이윤성·장원·카이·하루토·히로토) 팀은 각각 중독성, 연결성, 역동성 키워드에 맞춰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본 무대에 앞서 '비 마이 보이즈'의 백미인 새로운 돌발 미션이 예고됐다. B:GINNER들은 행선지를 모른 채 한 학교에 도착해 무대에 나선다.

 

학생들의 평가에 따라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함께하는 4라운드 본 미션에서 베네핏을 얻게 되는 방식이 짜릿한 긴장감을 예고하고 있다.

 

Z세대 B:GINNER들이 재해석한 'K-POP 레전드' 동방신기의 명곡이 어떤 신선한 재미와 전율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비 마이 보이즈' 9회는 오는 16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된다. SBS 방송과 더불어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각종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스트리밍되며, 유튜브 및 각종 SNS 채널에서도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김영서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