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 주연 이어 OST 마지막 가창자 참여! 19일 발매!

그룹 원어스 시온이 화제 속 종영한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8부작) 주연 배우에 이어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온이 참여한 OTT 드라마 ‘풋풋한 로맨스(극본 황윤희 황경성, 연출 황경성)’ OST Part.9 ‘Destiny(데스티니)’가 발매된다.
‘풋풋한 로맨스’는 아이돌 데뷔 6년 차, 음악에 지쳐버린 국민 여신 유채린(이채연)과 음악에 진심인 싱어송라이터 지망생 한정우(시온)의 특별한 썸&싱을 그린 뮤직힐링 로코 드라마.
이채연, 구윤회, 솔비, 지미브라운, 제이세라, 도유카, 이채연X시온, 에픽트레버스에 이어 공개되는 마지막 OST 시온의 ‘Destiny’는 밴드 기반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극중 남주인공 한정우(시온)의 경연곡이기도 하다.
이별 후 상대를 잊지 못하는 슬픈 감정선을 진솔하게 그린 이 곡은 드라마 속 싱어송라이터 한정우의 담백하고 풋풋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 시온은 감각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완급 조절로 한정우의 마음을 오롯이 표현했다.
원어스로 활동하고 있는 시온은 ‘풋풋한 로맨스’에서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닭발집 아르바이트생 한정우 역으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이채연과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탁월한 비주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전유진 ‘Never land’, 제이세라 ‘어디선가 나처럼 이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소향 ’Hello’, 김나영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이우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등 다양한 명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풋풋한 로맨스’ Part.9 전곡에 참여했다.
한편 ‘풋풋한 로맨스’ OST Part.9 시온의 ‘Destiny’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