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공연/영화

글로벌 음악 방송 ‘링크 케이팝’, 24일 日 도쿄서 개최 확정! K팝 보이그룹 총출동

김현석 기자
입력
[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글로벌 음악 방송 ‘링크 케이팝’이 크리스마스 이브 도쿄의 하늘을 물들인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내츄럴리뮤직에 따르면 오는 24일 일본 도쿄 오테마치 미츠이 홀에서 ‘2025 Link KPOP Music Festival in Tokyo(이하 링크 케이팝)’가 개최된다.

 

‘링크 케이팝’은 2020년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K-STAGE’를 통해 많은 K팝 그룹 및 아티스트를 발굴하며 K팝의 흐름을 이어온 종합 콘텐츠 미디어 기업 내츄럴리뮤직의 두 번째 음악 방송이다. 지난해 1월, 일본에서 첫 생방송을 송출한 후 정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번 ‘링크 케이팝’은 지난 9월 요코하마 개최 이후 계절이 바뀐 한겨울 크리스마스 이브 도쿄에서 더 가깝고 친숙한 글로벌 음악 방송으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한다.

 

오프닝 무대에는 데뷔를 앞두고 있는 E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엠비오가 올라 첫 번째 공식 무대를 펼친다. 그리고 앞으로가 기대되는 보이그룹 XD, TMC, E'LAST, WAKER와 일본의 아이돌 그룹 오르빗, 믹스파이브가 출연해 크리스마스를 함께 노래한다.

 

양국의 보이그룹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은 무대와 활발한 소통, 다양한 이벤트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기분 좋은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링크 케이팝‘은 전 세계 어디에서든 온라인으로도 생생하게 시청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한국과 일본, 양국 신예 보이 그룹들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을 이끌 계획이다.

 

한편, 내츄럴리뮤직은 글로벌 음악 방송 ‘케이 스테이지 언택트 콘서트(K-STAGE UNTACT CONCERT)’, 록 페스티벌 ‘큰소리 페스트’, K-BAND들의 한류스타 등용문 ’레츠 드림 나이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 방송 최초로 VOD,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K팝 음악 발전에 노력하고 있다.

김현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