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AM8IC(엠빅), 11월 10일 정식 데뷔 확정! 첫 EP ‘LUKOIE’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5인조 신인 보이그룹 AM8IC(엠빅)이 11월 10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AM8IC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LUKOIE(루코이에)’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니크하면서도 실험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지난 8일 세계관을 다룬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필두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선공개곡 ‘Buzzin'(버진)’ 티저 이미지, 21일 ‘BUZZIN'’ 뮤직비디오 티저, 23일 ‘Buzzin'’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이어 11월 1일부터 6일까지 타이틀곡 ‘Link Up(링크 업)’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 뒤 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8일 ‘Link Up’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11월 10일 앨범 발매까지 다채로운 티저를 선보인다. 

 

특히 첫 번째 EP ‘LUKOIE’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홈페이지가 지난 8일 오픈 이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홈페이지는 AM8IC의 세계관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이미지, 문구, 오브제들이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있으며 팬들이 추리하듯 해석할 수 있도록 참여형, 탐험형 인터랙티브 구조로 구성해 즐거움을 더한다. 

 

이와 함께 AM8IC은 지난 8일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플러스챗(Plus Chat) 커뮤니티를 공식 오픈했다. 멤버들은 셀카와 메시지를 게시하며 팬들에게 첫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도 가깝게 소통하며 정식 데뷔에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AM8IC은 양방향을 뜻하는 ‘AMBI-’ 와 ‘CONNECT’(연결)를 결합해, 길을 잃은 소년들이 서로의 진실된 연결을 통해 성장과 구원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거미 형상을 띤 꿈의 신 ‘루코이에’가 만든 거짓된 ‘꿈의 세계’를 근간으로 블록버스터급 세계관을 품은 AM8IC은 5세대를 대표하는 다크 판타지돌로 강렬한 출사표를 던진다. 

 

한편, K-POP 시장의 판도를 바꿀 ‘5세대 다크 판타지돌’ AM8IC은 11월 10일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 = 토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