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TMA' 제로베이스원 장하오∙리키, 뭉클한 감동 선물할 스페셜 듀엣 무대 공개!

오직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8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아이브(IVE) 이서∙엔믹스(NMIXX) 규진,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리키가 오는 20일 마카오에서 개최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각각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민다"라고 밝혔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K-POP 대표 걸그룹의 막내라는 공통점을 가진 이서, 규진은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통해 국내는 물론, 중화권을 비롯한 해외 전역에서 최근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태연의 'To. X'를 듀엣 무대로 선보인다.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출중한 보컬 실력도 갖춘 두 사람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섬세하고 서정적인 목소리로 글로벌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리키 역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감성 듀엣 무대를 펼친다.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담은 곡 '特别的人(특별한 사람)' 무대를 준비 중인 두 사람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아닌 감미로운 보이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마카오를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엔시티 위시, 제로베이스원의 해외 첫 신곡 무대부터 K-POP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오마주한 아홉∙클로즈 유어 아이즈∙키키∙하츠투하츠의 오프닝 무대, 아홉과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사상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 등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여기에 이서∙규진, 장하오∙리키의 듀엣 무대까지 오직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레어급 공연으로 K-POP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과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프리미엄 K-POP 대축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막을 올린다.
넥스지, 미야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아홉, 에스파, 엔믹스, 엔시티 위시,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투어스, 하츠투하츠(팀명 가나다순)가 관객들의 기억에 평생 남을 멋진 공연을 준비 중이다.
한편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 (주)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국내 단독 생중계된다. 그 외 자세한 정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