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비비안, 드라마 ‘여왕의 집’ OST ‘기억의 미로’ 오는 31일 발매! 애틋한 이별 감성!
김동수 기자
입력

가수 비비안이 드라마 ‘여왕의 집’ OST로 애틋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비비안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 OST ‘기억의 미로’를 발매한다.
‘기억의 미로’는 감성적인 선율과 함께 이별 후에도 뜨거웠고 달콤했던 사랑의 추억을 담은 곡이다. ‘우리는 새겨졌고 우리는 남겨졌고 시간에 잊혀지겠지/그렇게 우리 둘은 추억에 남아 꿈에서만 볼 텐데’처럼 애처로운 분위기의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비비안의 애절한 보이스와 선명한 감성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드라마의 서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곡은 수많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만들어 온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지난 2013년 싱글 '사랑합니다 좋아합니다 운명입니다'를 발표하며 데뷔한 비비안은 폭넓은 스펙트럼의 앨범과 OST 참여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은 완벽한 삶이라 굳게 믿었던 여자가 인생을 송두리째 강탈당한 뒤 완벽한 삶을 모조리 훔치려는 여자를 상대로 치열한 인생 탈환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
흥미진진하고 탄탄한 서사와 함은정, 서준영, 박윤재, 이가령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비안이 가창자로 나선 드라마 ‘여왕의 집’ OST ‘기억의 미로’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동수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