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가수 백지영, 베트남 호찌민 단독 콘서트 3월 7일 개최 확정!

김현석 기자
입력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백지영이 호찌민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백지영은 오는 3월 7일 베트남 호찌민 밀리터리7 인도어 경기장(Military Zone 7 Indoor Sports Complex)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특별한 밤을 완성한다.

 

‘Baek Z Young 2026 D-DAY Concert In Ho Chi Minh City’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오랜 시간 백지영의 음악을 기다려온 베트남 현지 팬은 물론, 교민 사회의 높은 관심 속에 성사됐다.

 

‘총 맞은 것처럼’, ‘사랑 안 해’, ‘잊지 말아요’, ‘내 귀에 캔디’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의 목소리를 들려준 백지영은 이번 호찌민 콘서트에서 감성 짙은 발라드부터 파워풀한 무대까지 폭넓은 셋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객과의 호흡을 중심에 둔 라이브 무대를 통해 현장감과 진정성이 살아 있는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본 공연은 디데이앤쇼와 마블러스뮤직이 주최·주관하며, 현지 프로모터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 중이다.

 

현재 티켓은 베트남 공식 티켓 플랫폼 C-Ticket을 통해 판매 중이며, 좌석별 상세 정보 및 예매 관련 내용은 C-Ticket 공식 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확장해 온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시아 팬들과의 교감을 더욱 넓히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할 전망이다.[사진 제공: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

김현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