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보라미유,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 음원 가창 참여…16일 '바다 가자' 발매
김동수 기자
입력


가수 보라미유가 영화 '첫사랑 엔딩'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자로 나선다.
보라미유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다 가자'가 오는 16일 발매된다.
'바다 가자'는 지난 2022년 가수 로지(ROZY)가 발매한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의 타이틀곡이다. 보라미유는 청량한 원곡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매력의 '바다 가자'를 선보인다.
특히 보라미유는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보이스로 함께했던 여름날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생생하게 표현해 내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보라미유는 서정적인 음색과 특유의 담백한 가창으로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다. 최근 '희재', 'clover #1(클로버 #1)', 'clover #2', '있잖아' 등 앨범 발매는 물론, 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영화 '첫사랑 엔딩'은 장하오천의 소설 '나의 세상을 완성해 줘'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첫사랑은 이뤄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으로, 없던 첫사랑마저 떠오르게 만드는 과몰입 유발 디테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라미유가 참여한 영화 '첫사랑 엔딩' 컬래버레이션 음원 '바다 가자'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쇼파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수 기자
밴드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