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이성경 주연 '착한 사나이', 오늘(2일) 너드커넥션 서영주 참여 OST '아름다운 너' 발매

너드커넥션 서영주가 '착한 사나이'의 깊은 감정선에 진심 어린 목소리를 더한다.
너드커넥션 서영주가 참여한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박홍수, 극본 김운경·김효석, 제공 SLL,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TME그룹)'의 OST Part.3 '아름다운 너'가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름다운 너'는 포크 기반의 인디록 넘버로 누군가의 빛을 끝까지 믿고 응원하는 사랑의 방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강미영(이성경 분)을 향한 박석철(이동욱 분)의 진심 어린 시선과 애틋한 마음이 서영주의 담백하고 깊은 음색과 맞닿아 극 중 캐릭터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확장시킨다.
가사 속에는 강미영에 대한 박석철의 존경과 애정이 섬세하게 녹아 있다. "나의 어릴 적 꿈은 이상해도 너만은 응원했었지", "아름다운 건 빛을 잃어도 영원하잖아"라는 표현은 상대방의 존재 자체를 긍정하고 지지하는 뭉근한 진심과 고마움을 전한다.
특히 반복되는 후렴구 "너의 아름다움을 기억해"는 강미영을 바라보는 박석철의 깊은 시선과 순정을 그대로 담아내며 드라마의 핵심 정서를 잔잔하게 완성시킨다.
밴드 너드커넥션의 프런트맨이자 도시적인 감성과 날것의 진심을 동시에 전하는 보컬리스트로 주목받은 서영주의 보이스 또한 '착한 사나이' 특유의 절제된 감성 누아르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담담하면서도 여운이 긴 서영주의 보컬은 극 중 인물들의 감정 곡선을 따라 흐르듯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시청자들에게 현실 너머의 위로와 용기를 건넨다.
'착한 사나이'는 3대 건달 집안의 장손이자 의외의 순정을 품은 박석철(이동욱 분)과 가수를 꿈꾸는 그의 첫사랑 강미영(이성경 분)이 펼치는 감성 누아르로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주인공의 뜨겁고 순정 어린 감정선을 그려내며 극의 서사를 보다 단단하게 만들어줄 너드커넥션 서영주의 '아름다운 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