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차 미시즈대회 퀸오브더아시아 코리아 레귤러 모집 개시

미시즈 대회 개최12년차를 맞은 비영리문예단체 퍼스트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의 시그니쳐 미시즈대회 퀸오브더아시아 코리아가 모집을 개시하여 후보자들을 절찬 모집중에 있다. 작년 베트남 대회를 통해 레귤러 대회는 80명의 신청 접수자중 서류심사와 1차 예심을 통해 15인의 엄선된 후보자가 베트남 다낭 로얄로터스 호텔에서 개최를 하였는데 45세 이하 레귤러부문에선 회사원 이었던 고윤설씨가 우승을 한바 있다.
퀸오브더아시아는 단순히 서열을 가늠하는 미인대회가 아닌 2015년 대회 초기때부터 해외순방 및 각종 인플루언서 및 쇼호스트 등 미시즈들의 경력을 다시금 유연하게 살려 새롭게 인큐베이팅 하는 대회로 널리 알려진 대회이다..
12년차 미시즈 퍼스트 퀸오브더아시아의 역대 수상자들은 현재 모델, 쇼호스트, 방송 아나운서. SNS크리에이터 등으로 널리 활약중이며 지난해 레귤러 우승자 및 필리핀 클락 투어리즘 상을 받아 2관왕에 오른 고윤설씨는 이후 연기수업 및 BEA어학원 연어 연수등을 부상으로 받기도 하였다.
26년 에디션은 3월 7일 서류심사를 통과한 약 35인의 통과자를 대상으로 1차 예심을 거쳐 약 18인이 운용하는 필리핀 클락에서 본선을 4월 1일 개최할 예정이며 대회 주관은 미국IUC남가주 예술대학이 전적으로 맡아 운영예정이며 필리핀 클락 현지 코레곤빌라 및 호텔, 코레곤 파크골프, 백악관 어학원등이 공동 주관 및 후원을 맡아 진행중이기도 하다.
본선에 진출하면 필리핀 클락에서의 약 3박5일간의 일정 기간동안 항공료, 숙박, 체제비등이 지원되며 레귤러 부문 우승자 및 준 우승자는 26년 하반기 퀸오브더아시아 아시아 결선에 한국대표로 진출하게 되는데 대회 부상으로 아시아 대회 진출 비용등도 일체 제공받게 된다. 접수는 네이버에서 개최사 퍼스트파운데이션 검색후 사이트에서 퀸오브더아시아 카테고리로 바로 간편 접수할 수 있으며 광주 혹은 부산 지역은 아시아문화콘텐츠개발원을 통해 자체 오디션을 통해 서류 심사를 자체 통과할수도 있다. 문의 02 3448 3232 / IUC남가주 예술대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