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연예/방송

NAZE, 日 간판 예능 접수한 전방위 매력! 오늘(16일) 첫방 ‘DREAM STAGE’ 기대

김동수 기자
입력
[사진 = TBS 제공]
[사진 = TBS 제공]

C9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NAZE(네이즈)가 전방위 매력으로 일본 간판 예능을 접수했다.

 

NAZE(카이세이, 윤기, 아토, 턴, 유야, 김건, 도혁)는 16일 일본 지상파 방송사 TBS에서 첫 방송되는 완전체 드라마 출연작 ‘DREAM STAGE (드림 스테이지)’ 방영을 앞두고 최근 다양한 현지 간판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먼저 멤버 카이세이, 턴, 김건은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대형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특집 프로그램 ‘연말 올스타 체육대회 (大晦日オールスター体育祭)’에 출연해 넘치는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카이세이는 아카사카 미니 마라톤에 출전해 3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운동돌’의 탄생을 알렸다. 앞서 TBS의 또 다른 인기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SASUKE 2025’에서는 멤버 윤기가 실제 참가자로 도전해 뛰어난 운동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태국인 멤버인 턴은 7일 방송된 TBS 버라이어티 ‘세계를 비교해보면 (世界くらべてみたら)’에 태국 대표로 출연해 매운맛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턴의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매력이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했다.

 

아토, 유야, 김건은 ‘DREAM STAGE’에 함께 출연하는 일본 배우 나카무라 토모야와 9일 방송된 TBS 지식 탐구형 버라이어티 ‘도어x도어 퀘스트 (ドアxドア クエスト)’의 맛집 탐험 스시 편에서 활약했다.

 

이들은 한국에 진출한 일본 체인점을 직접 방문해 한국 오리지널 메뉴를 시식하며 생생한 리액션을 선보였고, 각자의 아이디어를 살린 레시피 대결로 재치 넘치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15일 방송된 여행 프로그램 ‘와타나베 나오미의 0박 바캉스 (渡辺直美のニッポン0泊バカンス)’에서는 일본인 멤버 카이세이와 유야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DREAM STAGE’의 나카무라 토모야, 이케다 엘라이자와 유쾌한 회동을 가졌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팀워크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파죽지세 행보로 ‘차세대 한류 대표주자’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NAZE(네이즈)는 일본 드라마 진출작 ‘DREAM STAGE’를 통해 연습생들의 성장기를 그리며 글로벌 보폭을 한층 확장한다. 음악과 예능, 연기를 아우르는 NAZE(네이즈)의 올라운더 역량이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NAZE(네이즈)가 출연하는 금요드라마 ‘DREAM STAGE’는 16일 밤 10시 TBS에서 첫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17일 밤 11시 일본 문화 전문 채널 채널J(Channel J), 18일 오전 9시 OTT 플랫폼 티빙(TVING)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NAZE(네이즈)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5년 만에 제작한 신인 보이그룹이자 창사 이래 최초의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활발한 프리 데뷔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펼치고 있다.

김동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